안녕하세요 카시오페아 허만선입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델타5.2를 빠르면 9월말 늦어도 10월에는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유닛이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원래 극 슬림 톨보이(감마5)로 기획되었으나 부품 수급 등의 문제로 많이 딜레이가 되면서 기획 방향도 수정되었습니다. 요즘 경기도 안 좋아서 보다 합리적인 제품으로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극 슬림 형태의 문제점도 있었고요. 스피커는 인클로우저의 깊이가 좀 있는 것이 좋습니다.
델타5의 디자인이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부분도 있었고 롱런시키고자 하는 마음도 있었고요.
세라믹 트위터 버전과 다이아몬드 트위터 버전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디자인은 기존의 델타5와 거의 동일합니다. 후면부만 조금 바뀝니다. 기존에는 후면에 네트워크 장착 판넬을 따로 만들어 후면에서 조립하는 형태였으나 이번에는 그냥 매끈하게 한 피스로 제작됩니다.
알루미늄 가격이 엄청 올라서 판넬 하나를 줄이고 재료비 인상을 최소화했습니다. 구조적으로는 더 바람직한 방향입니다. 제가 네트워크 조립에 시간이 조금 더 드는 것만 빼면요.
색상은 블랙 한가지만 있습니다.
기존 델타5 대비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미드우퍼부는 동일)
1. 사용된 세라믹트위터로 그레이색을 채용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이아몬드 트위터로는 20mm짜리가 채용되었습니다. 20.5에 쓰인 트위터와 동일합니다.
2. 트위터 네트워크에 사용된 캐패시터가 Deulund RS 시리즈에서 Miflex KPCU로 바뀌었습니다. 해상도에서 다소 향상이 있습니다.
3. 위에 설명한 바와 같이 후면부 디자인이 단순화 되었습니다.
가격
세라믹 버젼이 398만원, 다이아몬드 버전이 698만원입니다.
유닛 가격과 인클로우저 가격 등 많은 인상요인이 있으나 제가 미리 구매해 놓은 것들이 있어서 인상을 최소화 했습니다.
생산수량
세라믹 버전은 8조, 다이아몬드 버전 7조 생산할 계획입니다.
일정
다이아몬드 버전이 먼저 출시되며 그 후 세라믹 버전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현재 인클로우저와 세라믹버젼용 캐패시터를 제외하고는 모든 부품이 다 들어와 있는 상태입니다.
스펙
주파수 특성: 38~20KHz
감도: 84.5dB/2.83V/1m
무게: 20Kg/개
임피던스: 8옴
크기: 266 x 266 x 360 mm (WxDxH)
좋은 제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허만선
Comments